공지사항

[수업평가]2023-1학기 기말수업평가 후속조치 안내(교수편)

작성자 : 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
작성일 : 2023-06-27 14:29
조회수 : 816

안녕하세요.

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.

학생들의 2023-1학기 기말수업평가가 7월 7일(금) 완료되어 교수님들의 결과보고서 작성과 수업평가 승인(원장님, 학과장, 대표교수님만 해당)에 대한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.


※ 비고

  • 수업평가 기간: 2023.7.3.(월) 15:00 ~ 7.7.(금) 16:00
  • 평가제외 과목: 현장실습, 봉사활동, 인턴십 관련 과목


《후속조치 안내》

1. 결과보고서 작성

  • 대상: 전임교원, 겸임교원, 초빙교원, 강사 
  • 제출기한: 2023.7.10.(월) ~ 7.17.(월)
  • 제출방법: it4u 접속 → 학사관리 → 수업 → 결과보고서작성 → 객관식 평균 및 주관식 응답 확인 →  수업평가 주관식 특이사항 작성 → 수업평가결과 수업반영사항 작성 → 저장, 제출 

     * 붙임 1 첨부파일 참고


2. 결과보고서 승인 및 스쿨전체 수업평가결과 수업반영사항 작성

  • 대상: 스쿨 원장, 학과장, 대표교수
  • 제출기한: 2023.7.18.(화)~7.24.(월)
  • 제출방법:  it4u 접속 → 학사관리 → 수업 → 수업평가관리 → 수업평가결과조회(원장) → 결과보고서승인(원장) →  교원별 '원장확인' 클릭 후 보고서 확인, 반려내용 등의 내용기입 후 승인, 반려 처리 → 처리구분 상태가 교원별 승인으로 되었는지 확인 후 수업평가결과 수업반영사항에 내용 입력 후 저장

     * 붙임 2 첨부파일 참고


방법은 지난 중간수업평가와 동일합니다.

원활한 행정처리를 위해 꼭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한 학기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.

감사합니다. 


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 드림.

문의: 031-639-5718

2023-10-16
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
2023-06-08
스마트교수학습지원센터